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패션

뮤젤 진주 귀걸이/데일리 귀걸이

by criticalgirl 2021. 1. 2.
728x90
반응형

뮤젤 진주 귀걸이





대구 현대시티아울렛에 구경 갔다가 구매한 뮤젤 귀걸이이다.

1층에 귀걸이 판매하는 매장이 2군데 있었는데 그 중 한 곳인 뮤젤에서 구매하였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괜찮은 진주 귀걸이가 눈에 들어왔다.

착용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가능해서 착용해보자 마자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했다.



이미 가지고 있던 진주 귀걸이는 크기가 작아서 좀 더 큰 진주알로 사고 싶었는데

딱 적당한 크기의 귀걸이를 발견!

실버로 만들어진 귀걸이라서 가격도 비싸지 않았다.

15000원!

진주알 크기는 검지 손가락 손톱 보다 조금 작은 정도이다.



진주 귀걸이 총 길이는 7cm 정도 될 것 같다.

뒤쪽에 꽂는 장치는 금이 아니었다.

가격이 저렴하니깐ㅋㅋ





내가 은이나 금 귀걸이가 아니면 귀를 뚫은 곳이 잘 곪는다.

진짜 보세 악세사리 샵에서 귀걸이 아무거나 사서 막 끼고 다니는 사람들 부럽 ㅠㅠ

저렴하면서 이쁜 귀걸이 번갈아서 끼고 다니고 싶지만

그랬다가는 다음날 귓볼이 빵빵해져서 곪는다.

나같은 사람들은 은이나 금으로 된 귀걸이를 착용해야 하는데 좋은 것들은 비쌈...

다행히 이 귀걸이는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귓볼이 뜨겁거나 곪지 않았다.

특히 나는 귀걸이 침이 얇은 걸 선호한다.

두꺼운 침은 잘 들어가지 않아서 귀에 꽂을 때 굉장히 아프다.

그래서 얇은 침으로 된 귀걸이를 선호하는데 이 귀걸이는 침이 얇아서 맘에 들었다.




실버 귀걸이는 보관을 잘 해야한다고 한다.

공기에 노출된 상태로 보관하면 변색이 잘되기 때문에

착용하지 않을 때는 저렇게 비닐에 넣어서 보관해야한다.



착용모습 ㅋㅋ

가까이에서 찍으려다 보니 초점이 하나도 맞지 않아서 망함 ㅋㅋㅋ

그래도 착용했을 때 이쁘다는 것만은 사실

데일리로도 괜찮고 결혼식 하객으로 갔을 때 착용해도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