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파티 다이소 크리스마스풍선

by criticalgirl 2022. 12. 6.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파티

집들이 겸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였다. 12월 초에 다들 시간이 맞아서 주말에 보였다. 유튜브에서 테이블 세팅하는 법이랑 간단하게 홈파티 음식 만드는 법을 열심히 검색했다. 그중에서 괜찮아 보이는 영상들을 참고하여 파티를 준비하였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주방에 있던 식탁을 거실로 옮겼다. TV로 유튜브 들어가서 캐롤도 틀었다. 유튜브에 christmas jazz song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온다. 식탁에는 소이캔들을 켜서 분위기를 내줬다. '제이메라'에서 소이캔들 가든파티향을 구입해서 사용했다. 접시는 시라쿠스 그린 로렐 샐러드 접시와 수프 접시를 사용했다. 캔들리스 2개는 다이소에서 구입했다. 다이소 솔방울 리스 2천 원이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바로 구입했다. 다이소 열매 장식 리스도 2천 원이었는데 퀄리티 괜찮았다.

 

'플랜룩스'에서 led와이어 커튼 전구 200구를 구입해서 달아줬다. 커튼 전구를 처음 구입해보았는데 와이어 줄 푸는데 너무 힘들었다. 그래도 창문에 달아 놓으니 너무 이뻤다.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확실히 반짝반짝한 전구들이 많으면 분위기가 확 살아나서 파티하는 느낌 나고 좋다.

 

크리스마스 테이블세팅

테이블 세팅 도구
테이블 매트 - 자주(JAJU)  옥타콘 실리콘 식탁매트 그린(43 x 30cm) 15,900원
접시 - 시라쿠스 그린 로렐 샐러드 접시(20cm) 24,500원
커트러리 - 자주(JAJU) 트라몬티나 앤틱 우드 핸들 커트러리 12,900원
와인잔 - 덴비 핑크 레드 와인 글라스 50,000원
물잔 - 이케아 셀스카플리그 와인잔 19,900원
캔들리스 - 다이소 2,000원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으로 브로콜리감자 수프,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양송이 구이, 버터 갈릭 새우구이, 피자, 가지 롤라티니, 샐러드를 준비했다. 하... 괜히 직접 만든다고 했다가 고생했다. ㅋㅋㅋㅋ 다음부터는 무조건 배달시킬 거다 ㅋㅋㅋㅋㅋ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풍선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풍선을 구입하였다. 총 4개를 샀다. 다이소 풍선 가랜드(3,000원), 워터볼 호일 풍선(1,000원), 산타 호일풍선(1,000원), 지팡이 호일풍선(1,000원) 이렇게 구입하였다. 빨대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다. 가랜드 풍선은 빨대로 불기 괜찮았다. 하지만 산타 호일풍선은 빨대로 불면 정~말 숨 찬다. 그렇기 때문에 펌프 공기주입기를 사용하는게 좋다. 풍선 가랜드는 줄로 연결하여 벽에 테이프로 붙였다.

 

크리스마스 풍선 - 펌프 주입기 필수
다이소 크리스마스 풍선

 

중국에서 날아온 움직이는 산타 모자! 배송 받는데 2주 걸렸는데 이번 파티 때 잘 사용했다. 커튼 전구가 신의 한 수였다. 조명이 있으니 사진이 밝게 잘 나왔다. 그리고 커튼 전구 사용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

 

아직 크리스마스가 오려면 멀었지만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이제는 각자의 생활이 있어서 시간 맞춰 만나기 힘든데 이렇게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

 

2022.12.28 -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크리스마스 장식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2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왔다. 시간 참 빠르다. 올초에 2022년이 온 게 신기했는데 이제 일주일 후면 2023년이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여름부터 준비했었다

criticalgirl.tistory.com

2022.12.09 - 전기벽난로led 인테리어 후기

 

전기벽난로led 인테리어 후기

전기 벽난로 led 후기 벽난로 콘솔만 있었는데 벽난로led를 이번에 구매했다. 난방 기능 없는 제품으로 구매했다. 따뜻한 바람도 나오는 벽난로 led는 일단 가격이 더 나갔고 딱히 필요 없는 기능

criticalgirl.tistory.com

2022.11.05 - 크리스마스 오르골, 크리스마스 트리 후기

 

크리스마스 오르골, 크리스마스 트리 후기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를크리스마스트리를 일찌감치 꺼냈다. 10월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었다. 재작년에 샀던 크리스마스트리를 아직 잘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는 투명 오

criticalgir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