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오르골, 크리스마스 트리 후기

by criticalgirl 2022. 11. 5.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를크리스마스트리를 일찌감치 꺼냈다. 10월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었다. 재작년에 샀던 크리스마스트리를 아직 잘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는 투명 오너먼트를 추가로 구입했다. 반짝이가 좀 떨어지긴 하지만 전구를 켜니 너무 이뻐서 추가로 더 사고 싶다.

2021.01.02 - [플라워트리]고급 크리스마스트리 나무 추천

 

[플라워트리]고급 크리스마스 트리 나무 추천

크리스마스 트리 최고급형 PVC트리 150CM 플라워 트리 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나무를 구입했다. 장식품이 풀옵션으로 있는 나무도 있지만 장식품 없는 트리 나무만 구매했다. 크리스마스 직

criticalgirl.tistory.com

플라워 트리에서 구입한 150cm 트리이다. 트리 전구로는 지네 전구를 쓰는 게 확실히 이쁘다. 지네 전구가 철사라서 감을 때 좋고, 색깔이 트리랑 같은 녹색이라서 감아 놓으면 전선이 튀지 않아서 전구에 더 눈이 가는 장점이 있다. 150cm 트리 기준 지네전구 4개를 감아줬다. 감는 방법은 돼지코 모양 구멍에 두 전선을 연결해준 후 감아 주면 된다. 감을 때 트리 제일 위쪽부터 감아줘야 한다. 왜냐하면 콘센트 꼽는 부분이 아래쪽에 와야 콘센트를 꽂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걸 모르고 첨에 무작정 아래에서부터 감았다가 콘센트 꼽는 부분이 트리 제일 위쪽에 가버려서 다 풀고 다시 감았었다. 지네 전구의 단점은 전선이 전구에 걸려 잘 풀기 힘들다는 점이다. 혹시나 전구가 끊어질까 봐 조심스럽게 펴면서 감아줬다.

 

 

 

오늘의 집 '더플라워마켓'에서 스노우결정볼 오너먼트와 유무광장식볼 80mm를 구매했다. 확실히 투명볼 전구가 켜졌을 때 이쁘다. 이케아에서 샀던 오너먼트도 달았는데 작아서 잘 보이지 않는다. 80mm가 커서 눈에 확 보이긴 한다. 다이소 오너먼트는 허접해 보여서 구매하진 않았는데 구매를 해볼까 싶다. 오너먼트가 생각보다 많이 필요한 데다가 좀 퀄리티 괜찮은 제품으로 구매하려면 비싸다.ㅠㅠ 여름에 구매했던 플레이모빌 산타를 꺼냈다.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지금은 사길 정말 잘한 제품이다.

 

 

[앵두전구 증정] 풍성한 최고급 PVC 대형트리 무장식 크리스마스트리 90~360cm

-40% 33,000원, 무료배송. 리뷰 4.7점, 992개

ohou.se

'이 포스팅은 오늘의집 큐레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인테리어] 플레이모빌 xxl 산타 피규어 후기

플레이모빌 xxl 산타 후기 플레이모빌 xxl 산타를 주문했다. 크리스마스 기간이 아니라서 여름에 주문하니 9만 원 대에 살 수 있었다. 여름에 독일 공홈에서 직구로 구매하면 많이 저렴하다. 배송

criticalgirl.tistory.com

 

 

 

 

크리스마스 오르골

이번에 구입한 크리스마스 텔레비전 오르골이다. 3만 원대에 구입하였다. 색상은 레드이고 워터볼 안에는 산타클로스와 아이가 스쿠터를 타고 가는 모습이다. 이 색상만 품절인 곳이 많아서 구하기 까다로웠다. 이 오르골은 AAA 건전지 3개를 넣거나 USB 케이블선을 연결해서 작동시킬 수 있다. usb 케이블은 구매했을 때 동봉되어 왔다. 멜로디+조명 버전이 있고 조명만 나오게 켤 수 있어서 좋다. 시끄러우니 소리는 나오지 않고 조명만 켜게 하는 기능이 참 마음에 든다.

크리스마스트리 오르골은 작년에 구매했었다. 가격은 4만 원대였다. 이 제품도 AAA 건전지 3개를 넣거나 USB 케이블선을 연결해서 작동시킬 수 있다. 색상은 노랑, 초록, 파랑, 핑크 4개 있었는데 노랑으로 구매했다. 노랑이 크리스마스 오르골 장식에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든다. 이 오르골도 멜로디+조명 버전과 only 조명 버전이 있다.

 

크리스마스 촛불 워터볼크리스마스 리본 선물 상자 오르골도 작년에 구매했었다. 촛불 오르골이 4만 원대였고 선물 상자 오르골은 3만 원대였다. 두 제품 모두 AAA 건전지를 넣거나 USB 케이블 연결로 작동한다. 두 제품 모두 조명+멜로디 버전이 있고 only 조명 버전이 있다. 촛불 워터볼 안에 눈 날림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빠르다. 산타가 눈썰매를 타고 힘차게 달리는 모습을 표현하고 싶어서 그런지 아무튼 빠르다. 두 제품 모두 반짝임이 좀 떨어지는 편이다. 선물상자 오르골은 다른 색상으로 구매할걸 그랬다. 핑크색이라서 다른 제품들과 조화롭지 못한 느낌이다.

오르골 4제품 중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텔레비전 오르골이다.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기 때문이다. 그다음으로 트리 오르골이 마음에 든다. 크리스마스트리 나무가 없어도 오르골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참고 : usb 케이블 선 차이 있음

크리스마스 텔레비전 오르골 usb 케이블과 다른 제품들 usb 케이블 선이 다르다. 텔레비전 오르골 usb 케이블 선 꽂는 부분이 조금 더 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