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전기벽난로led 인테리어 후기

by criticalgirl 2022. 12. 9.
728x90
반응형

전기 벽난로 led 후기

벽난로 콘솔만 있었는데 벽난로led를 이번에 구매했다. 난방 기능 없는 제품으로 구매했다. 따뜻한 바람도 나오는 벽난로 led는 일단 가격이 더 나갔고 딱히 필요 없는 기능이라 벽난로led 기능만 되는 제품으로 구매했다. 바닥 난방을 하기 때문에 굳이 온풍 기능 있는 벽난로가 필요가 없다. 가격은 카드 할인+쿠폰 할인을 받아서 대략 20만 원(국내 배송료 별도)에 구입했다. 중국에서 만든 제품을 한국 중개인이 판매하는 것 같았다. 주문해서 배송되는데 대략 3주 조금 넘게 걸렸다. 중국이 코로나 봉쇄해서 배송이 좀 많이 걸렸다.

 

 

[인테리어] 벽난로 콘솔 선반 후기

트리니퍼니처 LED 벽난로 콘솔 장식장 아치형(L) 오늘의 집 어플에서 트리니퍼니처의 LED 벽난로 콘솔을 주문했었다. 종류로 아치형이 있고 사각형이 있다. 크기도 S,M,L가 있다. 난 큰 사이즈인 L

criticalgirl.tistory.com

요즘에는 예쁜 벽난로 콘솔도 많고 벽난로 콘솔+벽난로led를 함께 판매하는 곳도 많다. 내가 벽난로 콘솔 살 때만 해도 같이 파는 곳이 없었다ㅠㅠ 괜히 2년 전에 먼저 구매했나 후회도 했었다. 그냥 좀 참았다가 벽난로 콘솔+벽난로led 세트로 샀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왜냐하면 내가 미리 벽난로 콘솔을 구입해버려서 여기에 맞는 사이즈의 벽난로led를 찾기가 엄청 힘들었기 때문이다. 심지어 내 벽난로 콘솔은 아치형이라서 더 찾기 힘들었다.ㅠㅠ

 

'이 포스팅은 오늘의집 큐레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LED 벽난로 콘솔 장식장 아치형 (M)

-39% 123,900원. 리뷰 4.7점, 870개

ohou.se

벽난로led 사이즈 560*170*680 구매

가로 사이즈는 맞는데 세로 사이즈가 1cm 정도 차이가 났다. 사실 이 사이즈가 최선이었다. 사진에서 처럼 벽난로led를 넣으면 벽난로 콘솔이 뜬다. 그래서 다이소에 가서 받침대를 사 와서 붙였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벽난로led가 콘솔의 무게를 다 받기 때문에 고장 날 위험이 있다. 그래서 받침대를 할 수밖에 없었다. 뜬 공간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주 못 볼 정도는 아니어서 만족하고 있다.

 

 

리모컨으로 전원을 켜거나 밝기 조절을 할 수도 있고 직접 본체에 전원을 켤 수도 있다. high 버튼을 누르면 밝아지고 low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약해진다.

 

 

같이 온 리모컨으로 벽난로led를 켜고 끌 수 있어서 편하다. auto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불빛이 밝아졌다 어두워졌다 한다. dimmer+를 누르면 불빛이 밝아져서 불꽃이 점점 타오르는 것 같다. dimmer-를 누르면 불빛이 어두워져서 불꽃이 약해지는 것 같다.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AAA 건전지 2개를 사용했다.

 

콘센트가 220V가 아니다. 다행히 집에 멀티 변환 플러그가 있어서 꽂아 사용할 수 있었다. 

 

 

 

튼튼한 포장 BUT 뜯는데 힘듦

벽난로LED 포장이 엄청 튼튼하게 된 채로 배달되었다. 중국에서 오는 거라서 중간에 파손되지 않도록 신경 써서 보내줬다. 그런데 상자 겉면에 사진처럼 나무판으로 못질 되어있었다. 그래서 뜯는데 엄청 힘들었다. 엄청 굵은 스테이플러로 박혀 있었다. 아마 나무를 박을 때 쓰는 못인 것 같은데 이걸 빼는데 진짜 힘들었다. 그리고 포장하는데 쓴 이 나무들을 버리는데도 힘들었다. 하나하나 다 아작을 내고 못을 안쪽으로 구부려서 일반쓰레기봉투에 넣어 버렸다. 그냥 버리면 못 때문에 수거하시는 분들이 다칠 것 같아서 하나하나 다 안쪽으로 구부려서 버렸다.

 

구매할 때 홈페이지에 전부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제대로 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었다. 그래서 구입하기 망설여졌었다. 하지만 지금은 구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튼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고 고장 난 곳도 없었다. 다만 설치하는 과정에 벽난로led에 기스가 엄청 났다. ㅠㅠ 벽난로led 유리판에 숫자가 있는데 뒤집혀 있다. 원래 의도한 것인지 아니면 유리판을 반대로 설치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참.. 디테일이 떨어지는 걸 보면 중국 제품 답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올해는 벽난로led를 넣으니 집 분위기가 크리스마스 느낌 나서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