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gs25 편의점 반미 샌드위치 후기

by criticalgirl 2019. 6. 24.
728x90
반응형


GS25 편의점

반미 샌드위치 후기



베트남에서 반미를 먹었었다.

그 맛이 정말 맛있었는데 GS25에서 반미 샌드위치를 출시했다는 말을 듣고 먹어 보았다.


'반미'는 베트남 샌드위치이다.

빵 맛이 쫀득쫀득한게 특이하다.

다낭 여행 갔을 때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과연 GS25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도 그 맛이 날지 궁금했다.



혹시 gs편의점에 갔다가 반미 샌드위치가 없을까봐 어플로 예약하고 갔다.

gs25에서 나온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설치한다.

하단에 '예약 주문'을 클릭한다.

'햄버거/샌드위치'를 클릭한다.

'정통 반미 샌드위치'를 클릭한다.

'예약 주문하기'를 클릭한다.

찾아갈 날짜찾아갈 시간을 선택한다.

그리고 찾아갈 gs25 편의점 지점도 선택한다.

그러고 나서 구매하기를 클릭한다.

찾아갈 날짜는 모레부터 선택 가능하다.

당일, 내일은 예약이 되지 않았다.

그 후 결제하면 된다.





gs25 편의점에 찾으러 갔다.

내가 정한 시간이 지나서 갔는데도 반미 샌드위치가 있었다.

이렇게 '주인 있음'이 붙어 있었다.

반미 샌드위치와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서 보관함에 있는 바코드를 같이 보여주면 된다.





베트남 정통 레시피 그대로 만들었다고 적혀 있었다.

가격은 2800원이다.

'고수가 토핑되어 있어요'라는 귀여운 문구도 있었다.

칼로리는 274kcal이었다.


맛은 완전 만족스러웠다.

물론 베트남 현지에서 먹었던 반미와 완전 똑같다고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정말 반미와 비슷한 맛을 내고 있었다.

빵의 식감이 비슷했다. 그래서 신기했다.

고수를 먹을 수 있어서 고수와 함께 먹었는데 맛있었다.

소스가 살짝 매콤하다. 그래서 입술에 묻었었는데 살짝 따가웠다.

고기는 돼지고기인데 맛있었다.

맥주랑 같이 먹었었는데 맥주랑도 잘 어울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