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대구카페] 대구 동성로 그레이문

by criticalgirl 2018. 1. 21.
728x90
반응형

[대구 카페 그레이문]

주소(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4길 69 4층

대구 카페 그레이문에 다녀왔다.

미쁜식당 건물 4층에 있다.

처음에 들어가는 입구 못 찾아서 좀 헤맸다.

 

 

메뉴판 귀엽다. ㅋㅋ 알기 쉽게 그림도 있다.

대구 그레이문의 시그니처인 달라떼와 오버초코를 주문했다.

달라떼는 아이스만 가능하다.

오버초코는 따뜻한 걸로 주문했다.

그레이문에서는 1인 1주문해야한다.

 

 

인테리어가 예쁘다. 한쪽에 이렇게 디저트 모형이 장식되어 있다.

 

 

그레이문 답게 달과 관련된 장식품들이 곳곳에 있다.

 

예전 자판기도 느낌있다. 딱 인스타그램 감성이다. ㅋㅋ

 


 

지구 사진 ㅋㅋ 세일러문 생각 난다.

 

 

요즘은 이렇게 일방적으로 앞만 보게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유행인가.

이 소파 좀 푹신했다. ㅋㅋ

 

 

사람들 나갔을 때 사진을 후다닥 찍었다. ㅋㅋ

 

 

여긴 안쪽 자리 ㅋㅋ

 

 

내가 앉았던 자리에서 보면 이런 장면이다. ㅋㅋ

해 떨어지니깐 분위기가 더 좋아졌다.

 

 

이 달 조명 예쁘다.

음료랑 같이 찍는다는게 까먹었다.

 

오버초코 - 5800원

달라떼 - 6000원

오버초코 너무 귀여움 ㅋㅋ

자판기에서 뽑아 먹던 코코아맛이다.

특히 위에 올라간 생크림이 맛있다.

달라떼 완전 맛있었다.

크림+커피+녹차 이 세가지가 같이 나오면서 맛있었다.

 

역시 사진은 항공샷이지

 

밖으로 나오니 스크린에 영화가 나오고 있었다.

날씨 따뜻해지면 밖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