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대구동성로] 대구 동성로 지오네 파스타 맛집

by criticalgirl 2018. 1. 21.
728x90
반응형

[대구 동성로 지오네

주소(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5길 72-1

 

대구 동성로 지오네에 다녀왔다.

'지오네' 사장님이 '리틀이태리아' 셰프님이셨다.

친구에게 리틀이태리아 없어졌다는 얘기 듣고 슬펐는데 다른 곳에서 영업중이셨다. ㅋㅋ

 

 

평소에는 그냥 지나쳤었는데 골목 안 쪽에 파스타 맛집이 있었다.

 


 

6시 좀 넘어서 갔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었다.

 

오픈 12시 - 닫는 시간 22시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무척 좋았다.

소개팅, 데이트 하기 괜찮은 분위기었다.

 

 

창가 쪽에 앉았는데 괜찮았다.

 

옆테이블도 예뻤다.

그런데 테이블이 작아 앉지 않았다.

 

 

테이블 위에 튤립 ㅋㅋ 튤립이 이렇게 예뻤나

 

 

세트 메뉴 1번(파스타+피자+음료) 주문했다.

먼저 빵과 음료가 나온다.

음료는 독일맥주랑 샹그리아 선택했다.

각각 3500원씩 추가된다.

독일맥주맛이 괜찮았다.

지오네맥주 맛도 궁금하다.

 

 

버섯베이컨크림파스타

리틀이태리아의 파스타 맛있었는데

역시 ㅋㅋ이 파스타 맛있었다.

난 버섯 싫어하므로 버섯은 친구가 다 먹었다.

 


 

파스타 초근접 사진 ㅋㅋ

가게 조명 때문에 좀 노랗게 나왔다.

 

 

마리게리타 피자

예전 맛이 아니었다.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마리게리타 피자 초근접 사진 ㅋㅋ

앞산에 새로 오픈했던데 가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