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화장품

리엔 흑모비책 염색약 짙은갈색 새치용

by criticalgirl 2019. 3. 20.
728x90
반응형

리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약 짙은갈색


 

#롭스에서 4950원에 구매했다. 리엔 흑모비책 염색약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 저렴해서다. 뿌리염색만 하면 되는데 1만원을 주고 염색약을 구매하기에는 아까웠다. 그리고 원래 구매하려 했던 로레알 더블튜브 염색약이 없었다. 더블튜브 염색약은 재사용이 가능하지만 다른 계열의 염색약은 재사용이 불가능한 염색약도 있다. 리엔 흑모비책은 1회용식 3개로 구별되어 있어서 남은 염색약을 다음번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다가왔다.

그런데 새치용이라서 원래 머리색보다 밝게 염색되지 않는다고 한다. 내 머리 색과는 맞지 않을 것 같아서 어머니께 염색해드렸다.


 

 

 

리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 구성품은 비닐장갑, 비닐가운, 트리트먼트, 염색용 빗, 설명서, 염모제 3개, 산화제 3개이다. 염모제와 산화제는 3회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낭비 없이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다.

 

리엔 흑모비책은 어성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두피와 모발을 덜 상하게 할 것 같다. 1회분을 뜯어서 혼합용기에 짰다. 어머니께서 좀 밝게 염색하고 싶다고 하셔서 토니모리 멋내기 염색약도 넣었다. 그리고 머리가 덜 상하도록 집에 있던 트리트먼트 앰플도 살짝 넣어줬다.


사용방법

제 1제 20g에 대하여 제 2제 20g의 비율로 사용직전에 잘 섞은 후 모발에 균등하게 바른다. 10~15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잘 헹군 후 비누나 샴푸로 깨끗이 씻고 마지막에 따뜻한 물로 충분히 헹군다. 용량은 모발의 양에 따라 적절히 증감한다. 

사용시 주의사항

이 제품은 p-페닐렌디아민, m-아미노페놀, 프로필렌글리콜이 함유되어 있어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용상 주의사항에 따라 염색 전 피부시험을 실시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환기가 잘 되는 곳에서 사용해 주세요

속눈썹이나 눈썹에 사용하지 마세요

눈에 들어갔을 경우 물로 잘 씻어내고 전문의의 진료를 받으세요

염색 후 반드시 모발을 깨끗이 헹궈주세요

 

주변 창문을 모두 열고 염색을 했다. 아무래도 염색약이다 보니 냄새가 독했다. 어머니가 흰머리가 있으셔서 뿌리 부분부터 염색을 해드렸다. 뿌리 → 뒷머리 → 옆머리 순으로 해드렸다. 1회분과 멋내기염색약을 섞어 발랐는데도 양이 딱 떨어졌다. 멋내기염색약을 넣지 않았다면 양이 부족했을 것 같다. 솔 부분으로 염색약을 다 바른 후 빗으로 몇번 빗어 드렸다. 이렇게 빗어주면 골고루 염색약이 발린다고 한다. 염색약을 다 바른 후 10분 있다가 감으셨다. 얼룩덜룩 했던 부분이 없어지고 차분한 색으로 염색이 되셨다. 멋내기염색약 때문인지 살짝 주황빛 도는 짙은 갈색으로 염색되셨다. 그냥 보면 어두운 갈색이지만 형광등 빛 아래에서 보면 살짝 주황빛 도는 갈색이다. 흰머리도 잘 염색되었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1제 : 염모제 성분

정제수, 세테아릴알코올, 에탄올아민, 올레스-30, 세테아레스-3, 코카마이드엠이에이, 올레일알코올, p-페닐렌디아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부틸렌글라이콜, 육계추출물, 홍화추출물, 황련전초추출물, 치자추출물, 상백피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자작나무수액,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살리실릭애씨드, 에리소빅애씨드, 올레스-5포스페이트, 디올레일포스페이트, 판테닐에칠에텔, 테스라소듐이디티에이,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비스(C13-15알콕시)피지-아모디메치콘, 폴리쿼터늄-7, 시스테인에이치씨엘, 소듐메타바이설파이트, 레조시놀, m-아미노페놀, 염산2.4-디아미노페녹시에탄올, 5-아미노-o-크레솔, 향료

2제 : 산화제 성분

정제수, 과산화수소수 35%, 세테아릴알코올, 세테스-40, 미네랄오일,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세테스-15, 피이지-2디메도우폼아미도에칠모늄메토설페이트, 피이지-150/데실알코올/엠스엠디아이코폴리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에티드로닉애씨드, 포스포릭애씨드, 디소듐포스페이트, 프로필렌글라이콜, 헥실렌글라이콜

2019/03/29 - 로레알 엑셀랑스 듀오크림 5 자연갈색

2019/03/28 - 자브 트리트먼트/트리트먼트 추천

 

https://link.coupang.com/a/A7TOp

 

리엔 흑모비책 한방 크림염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