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폐업]대구 행복한 갈비 각산점 점심특선

by criticalgirl 2019. 3. 24.
728x90
반응형

대구 행복한갈비 각산점 점심특선

→현재 폐업


 

주소 : 대구 동구 안심로73길 31

매주 월요일 휴무(단, 공휴일인 월요일은 영업한대요)

 


대구 각산역 근처에 있는 행복한갈비를 다녀왔다. 여기서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갈비찜을 먹었다. 원래 가격은 12000원인데 돌솥밥으로 변경하여 2000원 추가되었다. 1인당 14,000원에 먹었다. 갈비찜+돌솥밥+계란찜+밑반찬 이렇게 나왔다. 갈비찜은 집게와 가위로 뼈를 먼저 발라내고 먹었다. 살짝 매콤했다. 맨 밑에 닭면이 있다. 뒤늦게 닭면을 발견해서 불은 면을 먹었다. 떡볶이 떡도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익은 당근을 좋아해서 당근을 골라 먹었다. 계란찜도 괜찮았다. 짠 계란찜들 많은데 이 집은 계란찜이 안 짜서 마음에 들었다. 갈비찜이 맵기 때문에 아이들은 계란찜과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같이 나왔던 밑반찬들이다. 샐러드, 도토리묵, 백김치, 깻잎김치, 떡볶이가 있었다. 밑반찬들 맛은 괜찮았다. 특히 들깨 소스가 들어간 샐러드를 좋아해서 다 먹었다. 갈비찜이 매콤해서 시원한 백김치를 같이 먹어주니 괜찮았다.


돌솥밥은 다른 그릇에 밥을 퍼내고 난 후 숭늉을 부어서 뚜껑을 덮어 뒀었다. 돌솥밥에는 단호박, 대추, 은행, 땅콩이 들어갔었다. 특별히 내가 싫어하는 것이 없어서 맛있게 먹었다. 매콤한 갈비찜이랑 먹으니 맛있었다. 다 먹은 후 불은 누릉지를 먹었다. 그런데 좀 타서 다 먹지는 않았다. 14000원에 이정도면 괜찮았던 점심이었다.

2019/03/30 - 대구 혁신도시 샤브향

2019/03/25 - 대구 초례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