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대구카페] 대구 에버글로우 2호점

by criticalgirl 2019. 5. 2.
728x90
반응형

대구 동성로/반월당 카페

에버글로우 2호점



대구 동성로 에버글로우 2호점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 8-11


에버글로우 1호점은 교동 쪽에 있다.

2호점은 반월당 쪽 반스 매장 옆 골목에 들어가면 있다.

이 골목은 옷가게들이 많다.

예전에 이 골목에서 남자 옷을 많이 팔았었다.

물론 지금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예전에 비해 많이 잊혀진 골목이다.

네이버 지도에서 에버글로우 2호점 위치 찍고 가면 찾을 수 있다.

그냥 지나치기 쉽다.

간판이 작기 때문에 주위를 잘 보면서 찾아가야한다.



에버글로우 2호점은 1호점에 비해 넓은 느낌이다.

아무래도 2층 구조가 아니라서 그런 것 같다.

늦은 밤이라서 디카페인과 에이드를 주문했다.

그리고 디저트로 치즈 무스 케이크도 주문했다.



디카페인은 아이스로 주문했다.

가격은 6,000원이었다.

에버글로우만의 종이컵에 디카페인이 나왔다.

디카페인은 카페인이 없는 커피라서 밤에 잠이 오지 않는 사람들이 먹어도 부담없었다.



시즌 음료인 벚꽃 에이드는 가격이 6,500원이었다.

꽃은 식용꽃이라서 먹어도 되는 꽃이었다.

같이 나온 시럽을 컵에 따른 후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다.

이날 목이 너무 말랐기 때문에 원샷했다.

시원하고 맛있었다.

시즌음료라서 5월인 지금은 판매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음료를 다 마셔갈 때쯤 주문했던 케이크가 나오지 않았다는 걸 깨달았다.

그래서 카운터에 얘기했더니 죄송하다며 금방 가져다 주셨다.

우리고 깜빡하고 있었다.

치크 케이크는 맛있었다.

이날 평일 저녁이었는데 조용하고 좋았다.

밤 11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서 늦은 시간에 카페 오기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