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니클로] 유니클로 레깅스 팬츠 후기

by criticalgirl 2019. 2. 8.
728x90
반응형

유니클로 레깅스 팬츠



# 유니클로에서 설 특집으로 할인을 했다. 그래서 친구랑 구경 갔는데 겨울 옷들이 할인하고 있었다. 이제는 봄신상들이 나오기 시작했던데 색깔들이 예뻤다. 실용적인 바람막이도 눈에 들어왔다. 신상들이라 아직 할인을 하지 않아서 구경만 했다. 구경하다가 레깅스 팬츠 할인하는 걸 보고 구매했다. 할인 제품으로 따로 공지가 없어서 할인하는 줄 몰랐다. 구경 갔다가 득템. 원래 가격은 29,900원이다. 할인해서 19,900원 주고 샀다.


# 4년 전 쯤 레깅스 팬츠를 구매해서 입었었다. 그때 정말 신세계였다. 너무 편했기 때문이다. 다리에 촥 감기는데 걷고 뛰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다. 그래서 자주 입게 되었다. 4년 동안 입어서 바지가 헤졌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 되었다. 레깅스 팬츠라는 이름답게 레깅스 같다. 사진에서 처럼 주머니, 지퍼, 후크 모양이 있지만 페이크다. 모양만 있을 뿐 실질적인 기능은 없다.


# 앞주머니는 가짜이지만 뒷주머니는 진짜이다. 주머니 기능을 한다. 흰색 실은 가격표를 떼어내고 난 흔적이다. 유니클로 레깅스 팬츠 색깔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데님이 있다. 겨울에 입을 수 있는 히트텍 레깅스 팬츠도 따로 있다. 사이즈는 S, M, L, XL가 있는데 S를 선택했다. S는 허리둘레 60-66cm, 엉덩이둘레 85-91cm라고 적혀 있다. 총기장은 표시가 없어서 실제로 쟀다. 줄자로 재 보니 94.5cm 정도였다. 내 키가 165cm인데 길다. 그래서 끝에 살짝 안으로 접어서 입는다. 키 큰 사람들에게는 기장이 잘 맞을 것 같다.


# 재질은 면 58%, 폴리에스터 27%, 폴리우레탄 15%이다. 유니클로 레깅스 팬츠의 단점은 세탁시 물빠짐이다. 물빠짐이 심해서 반드시 단독 세착해야한다. 바지에 딸린 취급상 주의사항을 보면 '금속 부분에 피부가 직접 닿도록 착용하시거나 땀을 흘린 상태에서 계속 사용했을 때, 가려움이나 두드러기 등 피부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곧바로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에게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금속 부분을 젖은 상태로 내버려두면 녹이 슬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적혀 있다. 바지 앞 허리부분에 있는 금속이 녹슬 수 있다고 하니 물에 젖었을 때는 바로 말려야 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